'지리산' 김은희 작가 "전지현X주지훈 케미 만족"
2020. 12.10(목) 11:2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tvN 새 드라마 '지리산' 측이 전지현과 주지훈의 투샷을 첫 공개했다.

'지리산'은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미스터리물. '킹덤' 시리즈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 '미스터 션샤인'을 연출한 이응복 감독의 만났다.

10일 드라마 측은 전지현과 주지훈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등산복마저도 남다르게 소화한 두 사람이 촬영 중간 쉬는 시간인 듯 귀엽게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는 것.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극 중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산속을 누비는 레인저 서이강(전지현 분), 강현조(주지훈 분)에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배낭에 무전기, GPS 추적기를 달고 랜턴, 스틱까지 각종 장비를 장착한 이들의 모습은 고요하고 신비로운 산의 풍경과 달리 어딘가 초조함이 서려 더욱 긴장감이 고조된다.

그 가운데 지난 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김은희 작가와 주지훈이 출연해 '지리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면서 또 한 번 기대감에 불을 지폈다.

김은희 작가는 "사람을 살리는 장르물을 해보고 싶었던 게 '지리산'"이라고 집필 의도를 밝혀 새로운 결을 가진 장르물의 탄생을 예고했다. 또한 전지현과 주지훈에 대해 "두 분이 잘 어울리시더라"고 전해 두 주인공의 남다른 케미에도 설렘이 더해졌다.

'킹덤' 시리즈에 이어 김은희 작가와 세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 주지훈 역시 "작가님 작업실에 많이 놀러간다"며 남다른 인연을 자랑해 또 한 번 환상의 시너지를 기대케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전지현 | 주지훈 | 지리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