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이주영·김영철·문정희, OCN ''타임즈' 합류 확정
2020. 12.15(화) 09:3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배우 이서진 이주영 김영철 문정희가 '타임즈' 합류를 확정했다.

OCN 새 드라마 '타임즈'(극본 이새봄 안혜진, 연출 윤종호)는 5년 전 과거의 기자 이진우(이서진 분)와 전화 연결된 서정인(이주영 분)이 아버지 서기태(김영철 분) 대통령의 죽음을 막으며 위험한 진실과 마주하는 타임워프 정치 미스터리 드라마.

이서진은 진실을 좇는 2015년의 소신파 기자이자 언론사 '타임즈'의 대표 이진우로 분한다. 미래와 연결된 전화 한 통으로 거대한 진실을 맞닥뜨리면서 혼란에 빠지지만, 집요하게 '팩트'를 좇을 예정이다.

이주영은 진실을 마주한 기자 서정인 역을 맡았다. 서정인은 바른 길로만 걸어갔던 언론인 출신 아버지를 따라 기자가 된 인물. 대통령이 된 아버지가 죽고, 과거의 이진우와 전화로 연결되는 믿을 수 없는 일까지 벌어지는 등 대격변을 겪지만, 끈질긴 집념으로 아버지를 둘러싼 진실을 파고든다.

진실을 짊어진 대통령 서기태 역은 배우 김영철이 연기한다. 정의로운 기자였던 서기태는 권력 앞에서 진실이 덮이고 조작되는 사건을 겪은 뒤, 스스로 힘 있는 자가 되기로 결심, 대통령의 자리에까지 오른다. 그의 배우인생 첫 대통령 연기다.

문정희는 서기태를 돕는 국회의원이자 차기 대선 주자 김영주로 분한다. 찢어지게 가난한 어린 시절을 딛고 일어난 김영주는 어떤 위협에도 흔들리지 않는 냉철한 승부사. 서기태의 신념에 공감해 대통령의 꿈을 도왔고, 그의 최측근이 됐다.

제작진은 "처음으로 시도하는 장르에 명배우 네 명의 캐스팅으로 힘을 더했다. 웰메이드 작품으로 2021년에 찾아뵙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내년 2월 첫방송.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사진=OC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서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