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측 “팬서트 연기, 코로나19 거리두기 방침” [공식입장]
2020. 12.19(토) 11:24
수지 팬서트 콘서트 스타트업 드라마
수지 팬서트 콘서트 스타트업 드라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 데뷔 10주년 언택트 팬서트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으로 연기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수지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수지: 어 템포)'를 내년 1월 23일로 연기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최근 수도권 중심의 코로나19 재확산 및 나날이 확진자 수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 더욱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팬서트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며 "더욱 멋진 무대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준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수지의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준비된 언택된 콘서트 'Suzy: A Tempo'는 당초 이달 23일 카카오TV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 재확산 상황에 따라 연기된 상황이다.

수지는 최근 tvN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남주혁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다음은 'Suzy: A Tempo' 일정 연기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오는 23일 카카오TV로 생중계 예정이었던 수지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를 내년 1월 23일로 연기하기로 했습니다.

최근 수도권 중심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재확산 및 나날이 확진자 수가 점차 증가되고 있는 상황에 ‘Suzy: A Tempo’팀은 더욱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팬서트를 연기하기로 결정했고, 정부의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로 했습니다. 더욱 멋진 무대로 보답 드릴 수 있도록 남은 기간 준비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공연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숲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수지 | 수지 팬서트 | 스타트업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