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오늘(22일) 신곡 '호피무늬' 발매
2020. 12.22(화) 09:39
엄정화 호피무늬
엄정화 호피무늬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요계의 '올타임 레전드' 엄정화가 돌아온다.

엄정화는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호피무늬(Feat. 화사, 디피알라이브)'를 발매한다.

'호피무늬'는 영원한 건 없다 해도 영원할 순간은 있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시대를 넘나들며 자리를 지켜온 가요계의 영원한 디바 엄정화의 진가와 내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가 곡 전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그룹 마마무의 화사, 힙합계의 트렌드 세터 디피알 라이브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여기에 뮤지션 챈슬러가 코러스로 합류했고 스타 안무가 리아킴이 퍼포먼스를 담당해 최고의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피처링을 맡은 화사와 디피알 라이브가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다는 소식이 밝혀져 한 차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환불원정대 활동을 통해 최고의 케미를 선보였던 엄정화와 화사가 이번엔 어떤 모습으로 재회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엄정화는 '호피무늬' 발매 이후 다양한 연말 시상식 무대에 오르며 또 한 번 건재함을 증명할 예정이다. 엄정화표 음악적 개성은 물론, 카리스마와 에너지 넘치는 무대에도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아메바컬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엄정화 | 호피무늬 | 화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