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감미로운 크리스마스 신곡 ‘겨울이 건네는 말’ 발표
2020. 12.23(수) 07:10
이석훈
이석훈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가수 이석훈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감미로움을 전한다.

이석훈이 참여한 캡틴플래닛 프로젝트 앨범 ‘겨울이 건네는 말’이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프로듀싱팀 캡틴플래닛의 틴트(Tint) 프로젝트의 네 번째 싱글인 ‘겨울이 건네는 말’은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캡틴플래닛과 이석훈의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곡이다.

싱글과 동명의 곡 ‘겨울이 건네는 말’은 추운 겨울,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이석훈이 부른 발라드다. 이석훈은 가창 외에도 작사에 참여하며 곡에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곡은 연말의 감성을 자극하는 키보드 인트로에 이어 곡의 후반부를 장식하는 기타와 감성적인 스트링 선율 위에 이석훈 특유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져 듣는 것만으로도 포근한 분위기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이석훈은 음악 활동은 물론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뮤지컬, 라디오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석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