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효과…이찬원, 유튜브X인스타 인기↑
2020. 12.26(토) 15:20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유튜브 나이 고향 노래 크리스마스 라이브 영탁 이찬원 나이 인스타 유튜브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유튜브 나이 고향 노래 크리스마스 라이브 영탁 이찬원 나이 인스타 유튜브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미스터트롯’ 이찬원, 유튜브 채널 인기가 급속도로 치솟고 있다.

지난 1일 이찬원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찬원 유튜브 시작합니다. 깜짝 콘서트 공약 대공개!'라는 영상을 게재하며 유튜브 채널을 전격 오픈했다.

앞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 등이 현재 유튜브 채널에서 인기를 끌며 순항하는 바, 못지않은 인기 스타 이찬원 역시 최근 유튜브 채널을 오픈한 것이다.

이찬원은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소통을 하고 싶어서 오픈을 하게 됐다"며 평소 피아노, 기타, 노래 등을 즐기고 운동하는 모습 등 일상을 공개할 것이라 예고했다.

유튜브 채널 개설 당일 구독자수 10만 명을 넘긴 그다. 현재 이찬원 유튜브 채널은 개설 한 달도 되지 않은 시점, 구독자수 20만 명을 넘어선 상태다. 앞서 이찬원은 지난 25일 인스타그램(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크리스마스 집콕’ 상황을 전하며 팬들과 소통하기도 했다. 인스타 역시 높은 팔로워 수, 방문자 수를 자랑한다.

이찬원 나이 20대이며 현재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등에 임영웅, 장민호, 영탁 등과 고정 출연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스터트롯 | 이찬원 | 인스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