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골든디스크어워즈' 출연 확정…둘째 날 오프닝 무대
2020. 12.30(수) 09:44
라포엠 골든디스크어워즈
라포엠 골든디스크어워즈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이 '골든디스크어워즈'에 출연한다.

라포엠(유채훈, 박기훈, 최성훈, 정민성)은 오는 2021년 1월 9일과 10일 JTBC·JTBC2·JTBC4에서 방송되는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성악 어벤져스 다운 남다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시상식에는 라포엠을 비롯해 갓세븐, NCT127, 스트레이키즈, 트와이스,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세븐틴, 오마이걸 등에 이어 엔하이픈, 있지, 트레저, 노을, 더보이즈, 마마무, 박지찬, 박진영, 비, 아이유, (여자)아이들, 이달의소녀, 이승기, 임영웅, 제시, 창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라포엠은 10일 방송의 오프닝 무대를 책임진다. 특히 오프닝에 걸맞은 선곡을 준비한 만큼 보다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라포엠은 테너 유채훈, 박기훈, 카운터 테너 최성훈, 바리톤 정민성까지 JTBC '팬텀싱어' 전 시즌을 통틀어 유일하게 성악 전공자로 구성된 팀이자, 최초로 정통 카운터테너(Counter Tenor)가 포함돼 성악 어벤저스로 불리고 있다.

지난 2일에는 다채롭고 풍성한 음악 세계가 담긴 첫 미니앨범 '씬(SCENE)#1'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눈부신 밤' 등으로 활동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모스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골든디스크어워즈 | 라포엠 | 모스뮤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