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송가인이 직접 밝히는 연 소득 100억 설의 진실은?
2020. 12.30(수) 11:15
라디오스타, 송가인
라디오스타, 송가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송가인이 각종 루머에 대해 직접 밝힌다.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조영남, 송가인, 스윙스, 유키스 수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시 태어난 것 같아요' 특집을 꾸민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송가인은 "한창 바빴던 시절엔 2시간에서 4시간 정도 밖에 수면을 취하지 못하며 스케줄을 소화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결국 송가인은 "이렇게 살다간 죽겠다고 생각했다"며 회사와 의논해 스케줄을 조율했다고 솔직히 말했다.

송가인은 자신을 둘러싼 소문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해명을 해 시선을 강탈했다는 후문이다. 송가인은 연 소득 100억설은 물론, 명품 매장에서 가방을 싹쓸이했다는 소문까지 모든 루머에 대한 진실을 밝혔다고 해 궁금증을 키운다.

또한 지난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샴푸와 화장품 광고를 원한다고 밝혀 소원성취를 한 송가인은 이번에도 '광고 욕망'을 드러내며 자신만의 시그니처 포즈를 취해 모두를 웃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송가인의 솔직한 입담은 30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디오스타 | 송가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