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모델' 금산미학홍삼, 1월 5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2020. 12.30(수) 11:23
김호중 금산미학홍삼
김호중 금산미학홍삼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성악가이자 트로트 가수인 김호중이 모델을 맡고 있는 건강보조식품 판매 브랜드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소비자를 만난다.

30일 해당 브랜드에 따르면 오는 2021년 1월 5일 오후 5시 1차례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최대 26%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트로트 가수 겸 개그맨 영기와 브랜드의 대표가 진행을 맡는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라이브 도중 제품을 구매한 구매자 중 100명을 추첨해 김호중 변온머그컵 세트(2p)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3명에게는 순위별로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한다. 라이브 도중 응원 댓글 추첨을 통해서도 선물을 증정한다.

해당 브랜드의 이재호 대표는 "제품이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게 돼 감사드린다" 며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시청자들과 함께, 좋은 홍삼을 고르는 기준 등 홍삼에 관련된 재미난 이야기들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금산미학홍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금산미학홍삼 | 김호중 | 라이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