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프스' 1차 티저 확장판 공개, 시선 압도하는 액션
2020. 12.30(수) 16:48
시지프스
시지프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시지프스' 1차 티저 확장판이 공개됐다.

JTBC 10주년 특별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극본 이제인·연출 진혁, 이하 '시지프스')는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 한태술(조승우)과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 강서해(박신혜)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다.

지난 23일 1차 티저가 공개된 데 이어, 30일엔 1차 티저 확장판이 추가로 공개돼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엔 누군가로부터 위협을 받고 있는 순간에도 주변에 있는 물건들을 빠르게 살펴보며 탈출법을 모색하고 있는 한태술과, 그런 그를 구해내 세상을 구원하려는 강서해의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은 "지난 23일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된 뒤, 열화와 같은 호응을 보내 주신 예비 시청자분들의 기대에 확장판도 공개했다"며 "아직은 숨겨진 게 많은 '시지프스'의 이야기를 조금이라도 더 추측해볼 수 있는 영상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 차근차근 베일을 벗을 '시지프스'에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지프스'는 '런 온' 후속으로 2021년 2월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시지프스' 티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신혜 | 시지프스 | 조승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