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열애 심경 "예쁘게 잘 가꿔 보도록 노력할 것" [전문]
2021. 01.01(금) 17:05
손예진
손예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현빈과 열애를 인정한 손예진이 심경을 밝혔다.

손예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가 밝았다. 처음으로 일이 아닌 제 개인적인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서려니 왜 이토록 부끄러운지 모르겠다. 무슨 말이라도 해야 될 것 같아서 어색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 예쁘게 잘 가꿔가 보도록 노력하겠다. 여러분이 주시는 사랑과 응원 항상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다. 새해에는 더 좋은 일이 많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후 현빈과 손예진은 공개 열애 중임을 정식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손예진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됐다. 이들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이야기했다.

지난 1999년 CF 모델로 연예계에 발을 디딘 손예진은 '맛있는 청혼', '여름향기', '해적', '덕혜옹주'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 손예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새해가 밝았어요.
처음으로 일이 아닌 제 개인적인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서려니 왜 이토록 부끄러운걸까요.
흐음...음...으음..
네 그렇게 됐습니다..^.^
하하...
음...^^;;
무슨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여러분께 무슨말이라도 해야될것같아서..
너무 어색하고 이상하고 그래요..^^;
좋은사람을 만날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자알 가꿔가 보도록 노력할께요.
여러분들 주시는 사랑과 응원 항상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어요..새해에는 더 좋은일이 많길 바래요.건강하세요.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손예진 | 현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