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O 맥스, '가십걸' 리부트 스틸 공개…뉴페이스 등장 [TD할리웃]
2021. 01.04(월) 09:44
가십걸
가십걸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리부트 된 '가십걸'이 올해 중 공개되는 가운데, 새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됐다.

HBO 맥스는 최근 드라마 '가십걸' 출연진과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라인업은 총 9명으로, '가십걸'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각각의 배우들이 맡은 역할을 소개했다. 이에 따르면 조던 알렉산더는 줄리엔 캘러웨이 역을, 사바나 스미스는 모네 한 역을, 시온 모레노는 루나 라 역을, 토마스 도허티는 맥스 울프 역을 맡는다. 이 밖에 에밀리 엘린 린드는 오드리 호프 역을, 타비 게빈슨은 케이트 켈러 역을, 엘리 브라운은 오토 버그만 4세 역을, 에반 목은 아케노 멘지스 역을, 위트니 피크는 조야 역을 연기한다.

'가십걸'은 미국의 인기 드라마 중 하나로, 국내에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012년 시즌 6가 종영한 뒤, 약 9년간의 공백기를 가졌다.

속편이 아닌 리부트로 돌아오는 '가십걸'은 시즌 5까지의 연출을 맡은 조슈아 사프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또한 HBO 맥스를 통해 올해 중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HBO 맥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가십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