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Dvwn), 박신혜와 인증샷…MV 출연 인연
2021. 01.04(월) 11:42
다운
다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뮤지션 다운(Dvwn)과 배우 박신혜가 만났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다운과 박신혜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다운과 박신혜는 편안한 캐주얼 룩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다운의 진중한 눈빛과 박신혜의 환한 미소로 훈훈한 케미를 완성하며 신곡 '자유비행'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박신혜는 다운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박신혜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2년 10개월여 만으로, 박신혜만의 섬세한 감정 연기로 곡의 몰입도를 더할 전망이다.

뮤지션 다운은 지난해 KOZ엔터테인먼트 1호 아티스트로 합류, 자신의 자작곡으로 채운 '새벽 제세동' 시리즈를 통해 깊은 감성은 물론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엑소 찬열과 여자친구, 강다니엘, 에릭남, 베이빌론 등 다수의 곡 작업에 참여하며 독보적인 음악성을 입증한 바 있다.

신곡 '자유비행'은 다운이 2021년 새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노래이자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인 만큼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신곡은 오는 12일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OZ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다운 | 박신혜 | 자유비행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