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예 웨스트♥킴 카다시안 이혼설, 불화 사실이었나 [TD할리웃]
2021. 01.06(수) 11:53
카니예 웨스트, 킴 카다시안
카니예 웨스트, 킴 카다시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부부 카니예 웨스트와 킴 카다시안의 이혼설이 불거졌다.

페이지식스 등 다수의 현지 연예매체들은 5일(현지시간) "킴 카다시안이 이혼 전문 변호사 로라 와서를 고용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현재 이혼을 위한 합의를 진행 중이며, 카니예 웨스트는 이미 가족들과 떨어져 지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더불어 현지 매체들은 카니예 웨스트와 킴 카다시안의 결별 이유가 앞서 지난해 불거진 불화설과 관련이 있다고 설명했다.

카니예 웨스트 부부의 불화설은 지난해 7월 불거졌다. 미 대선 출마 선언을 한 카니예 웨스트 유세활동을 위해 사우스캐롤라이나주 남동부에 위치한 찰스턴을 찾았고, 당시 "난 내 딸을 거의 죽일 뻔했다. 당시 연인이었던 킴 카다시안과 낙태를 고민해 본 적 있다"고 밝혀 충격을 선사했다.

이 소식을 매체를 통해 접한 킴 카다시안은 큰 충격을 받았고, 측근에 불만을 토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건을 시작으로 두 사람은 각종 불화설에 휩싸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카니예 웨스트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카니예 웨스트 | 킴 카다시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