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컴백 음감회에 200만 하트 터졌다
2021. 01.07(목) 12:41
정세운
정세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싱어송라이돌'로 통하는 정세운이 촉촉한 감성으로 겨울밤을 적시며 컴백 음감회를 마무리했다.

정세운은 6일 오후 네이버 V 라이브 정세운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24' 파트 2 '인 더 다크' 발매를 기념하는 컴백 음감회를 진행했다. 이날 그는 앨범 언박싱부터 감성 라이브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같은날 발매된 정규 1집 '24' 파트 2는 정세운의 따뜻한 감성과 생생한 이야기가 담긴 앨범이다. 정세운이 작사, 작곡 등 프로듀싱을 도맡아 그의 24시간을 노래로 표현했다.

정세운은 수록곡 비하인드를 하나하나 풀어놓으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인 더 다크'에 대해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어 타이틀이 됐다. 지금까지 몰랐던 정세운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또 앨범의 '제로'(ZERO) 버전과 '원'(ONE) 버전에 관해서는 "둘을 연결하면 새로운 의미를 찾을 수 있다. 팬분들의 해석에 맡기겠다"며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정세운은 추운 겨울밤 온기를 전하는 따뜻한 목소리로 '인 더 다크' '마인드' '비 어 풀' 등 수록곡 라이브를 선사했다.

정세운은 "이번 앨범은 내 시작이라고 생각한다"며 "데뷔 후 쌓인 경험들이 제 색깔의 양분이 된 것 같다. 앞으로 저의 음악들을 기대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자신했다. 이날 정세운의 음감회는 3만여 명에 육박하는 접속자 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200만 하트를 돌파했다.

정세운은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첫 정규앨범 '24' 파트 2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정세운 컴백 음감회 V라이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4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정세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