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토요일' god '하늘색 약속' 가사는 무엇? 문세윤 원샷 차지
2021. 01.09(토) 20:42
놀라운 토요일
놀라운 토요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놀라운 토요일'에서 그룹 god의 '하늘색 약속'이 두 번째 문제돌 등장했다.

9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는 그룹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과 김도연이 출연해 가사 맞히기에 도전했다.

이날 출연진들은 꼬막 비빔밥을 걸고 두 번째 가사 맞히기에 나섰다. 문제로 출제된 건 바로 god의 '하늘색 약속'이었다. '하늘색 약속'은 9년 만에 돌아온 god 8집의 타이틀곡으로, '촛불 하나'와 '하늘색 풍선'의 스핀오프 가사가 특징이다.

노래를 들은 출연진들은 전혀 모르겠다는 듯 힘들어하는 표정을 지었고, 태연이 "두 분이서 부르신 거 아니냐"고 하자, 신동엽은 "태우가 그런 건 좀 고쳐야 한다. 쭈니 형이 랩을 하면 그냥 놔둬야 하지 않냐. 그래서 우리가 고생하지 않냐"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두 번째 문제의 원샷은 문세윤이 차지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문제로 출제된 가사 구간의 정답은 '후배들 인사도 두 번. 90도 꾸벅 그만해 꾸벅. 난 쿨 한 9번. 타자야 내가 홈런 쳐줄게'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놀라운 토요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