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미우새' 탁재훈과 '티격태격 브로맨스'…"형 사랑합니다" [TD#]
2021. 01.11(월) 17:52
탁재훈, 이상민
탁재훈, 이상민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가수 이상민이 탁재훈과 브로맨스 케미를 뽐냈다.

이상민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탁재훈 형은 나에겐, 평생 동반자 형이고, 사랑합니다고 말을 했어야 했음. 머리가 하얘져서 그랬.."이라며 한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이상민은 #수상소감 #약속 #탁재훈 #까먹음 #삐침 #달래줌이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날 이상민이 공개한 건 SBS '미운 우리 새끼'의 클립이었다. 해당 영상에는 수상 소감에 탁재훈의 이름을 말하지 않아 미안해하는 이상민과 삐친 탁재훈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상민은 지난달 19일 방송된 2020 SBS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어 지난 10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시상식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이날 탁재훈은 "우리 팀에서 상 받았는데 내 얘기 안 하면 난 '미우새' 올해까지만 하겠다"고 파격 선언했으나, 이상민이 자신의 이름을 언급하지 않자 삐친 모습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탁재훈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상민 | 탁재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