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한국뮤지컬어워즈서 3관왕
2021. 01.12(화) 09:16
한국뮤지컬어워즈,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한국뮤지컬어워즈,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이 제5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3관왕의 주인공이 됐다.

제5회 한국뮤지컬어워즈가 11일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은 작품상(400석 이상), 안무상(김은총 안무감독), 남자신인상(이준영)을 수상했다. 지난해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양희준, 김수하가 남녀신인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올해에도 수상의 기쁨을 누리게 됐다.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은 지난 2019년 6월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초연된 뮤지컬로, 불평등한 세상 속에서 겪는 삶의 애환을 유쾌하게 풀어내며 자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제작사 PL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시상식에 참석하진 못했지만, 보도자료를 통해 수상 소감을 대신 전했다. 제작사 측은 "수상의 순간 모두가 얼싸안고 기뻐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지만, 이것이 우리에게 이 공연을 끝까지 안전하게 마쳐야 할 간절한 이유가 되었다. 값진 상에 걸맞은 최고의 공연을 이어나가기 위해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약 2년 6개월의 시간 동안 초심으로 공연에 참여해 온 모든 배우와 스태프, 그리고 이 공연이 지속될 수 있도록 공연장을 찾아주는 관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한편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오는 2월 28일까지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PL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스웨그에이지: 외쳐, 조선! | 한국뮤지컬어워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