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한혜진, 스페셜 MC로 깜짝 등장 "누가 되지 않을 것"
2021. 01.12(화) 20:44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비디오스타'에서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12일 저녁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1plus4, 더원만한 관계' 특집으로 더원, 이필모, 민우혁, 파파금파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한혜진은 '2020 KBS 연예대상' 대상 수상한 김숙을 대신해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를 본 박소현은 "박나래와의 투샷이 굉장히 잘 어울린다"라고 물했다. 그러자 한혜진은 "저를 잡으면 박나래가 안 보인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박나래는 발판을 가져와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그걸 왜 이야기하냐. 이제껏 공중부양하면서 돈을 벌었다"라며 "공석인 김숙 자리를 대신해 한혜진이 왔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한혜진은 "언니 자리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박소현은 "겸손하게 이야기하지만, 김숙과의 의리로 온 거다. 오늘의 게스트들도 의리로 뭉쳤다"라며 더원, 이필모, 민우혁, 파파금파를 소개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에브리원 ' 비디오스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나래 | 비디오스타 | 한혜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