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측 "시즌1 뛰어넘는 역대급 스토리, 2월 19일 첫 방송" [공식]
2021. 01.13(수) 15:12
펜트하우스2
펜트하우스2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펜트하우스2'가 첫 방송 날짜를 확정 지었다.

SBS 새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 측은 13일 "금토극 편성을 전격 확정 지었다. 오는 2월 19일 첫 방송된다"라며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펜트하우스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를 담는다.

이날 공개된 1차 티저에는 천서진(김소연)의 우아한 자태에 뒤이어 "진정한 내 영혼의 반쪽을 만난 거 같다"라는 주단태(엄기준)의 내레이션이 울려 퍼진다. 이내 천서진의 찢어질 듯 날카로운 외침과 동시에 모자를 쓴 오윤희(유진)가 희미한 미소로 등장, "왜 이렇게 겁먹었어 천서진"이라며 소름을 유발한다.

이어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배로나(김현수)와 누군가를 심각하게 바라보고 있는 주석훈(김영대), 여전히 욕망과 허영의 삶에 빠져 있는 헤라클럽 사람들이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끈다.

또한 하윤철(윤종훈)을 향해 분노하며 목을 조르는 천서진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심수련씨를 죽인 진범이"라는 목소리에 맞물려 "걱정하지 마. 내가 데리고 있겠다"라는 로건리(박은석)의 자태가 순식간에 지나가면서 전율을 돋운다.

제작진은 "편성을 확정 지은 '펜트하우스2'가 1차 티저를 통해 첫선을 보였다"라며 "뜨거운 응원으로 기다려주시는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 시즌1을 뛰어넘는 역대급 스토리가 펼쳐질 '펜트하우스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소연 | 유진 | 펜트하우스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