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DAVII), '날개' 라이브 영상 오픈…역대급 이별 감성
2021. 01.13(수) 17:52
다비
다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진한 이별 감성을 자극했다.

다비는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골든 브라더' 라이브 콘텐츠 '뽀송즈(4songs)'를 통해 첫 EP 앨범 '시네마(CINEMA)'의 타이틀곡 '날개(Angel)'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날개'를 열창하고 있는 다비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는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완벽한 보컬은 물론, 다채로운 표정 변화와 디테일한 감정선으로 곡의 깊은 감성을 백분 이끌어내며 보는 이들의 몰입과 공감을 높였다.

'날개'는 모든 걸 바쳤던 사랑하는 연인을 떠내 보내고 혼자 남은 이의 마음을 담은 팝 재즈 R&B 장르의 곡이다.

'뽀송즈'를 통해 신곡 '제이미 컬럼(Jamie Cullum)'에 이어 '날개'를 들려주며 라이브 강자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낸 다비는 지난 2019년 발표한 '하고 싶던 말'과 발매되지 않은 미공개 곡 라이브를 오픈할 예정이다.

다비가 4주간 참여하는 '뽀송즈'의 티저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라이브 영상은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순차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골든 브라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날개 | 다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