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유료회원 대상 '랜선 생일파티' 예고…코로나19 상황 고려
2021. 01.14(목) 11:14
김재중
김재중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제이와이제이(JYJ) 출신 가수 김재중이 생일을 기념해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이 다가오는 오는 26일 오후 7시 생일을 맞이하여 '김재중 위드 제이파티 X 바닐라 스테이지' 스폐셜 라이브 방송 진행 소식을 전했다. 김재중은 브이 라이브(VLive)를 통해 진행되는 언택트 제이파티를 통해 랜선 생일 파티를 개최,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며 그간 못다 한 이야기를 가득 나누는 시간을 준비해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글로벌 팬들과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하고 의미 있는 생일을 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김재중의 생일을 기념하여 매년 진행되던 팬미팅 '제이파티'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올해에는 오프라인 공연 진행이 어렵게 됐다. 이에 김재중의 이번 생일 기념 팬미팅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오프라인 팬미팅을 대체하기로 결정했다.

김재중의 생일 기념 스폐셜 브이 라이브는 김재중 브이라이브 유료 멤버십 2기 회원 대상으로 실시간으로 라이브 감상이 가능하다. 라이브 방송 2주 후에는 무료 멤버십 회원도 다시 보기 방송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2기 회원 대상이 아니지만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실시간으로 감상하고자 하는 팬들을 위하여 멤버십 2.5기 회원을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추가 회원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에 공지가 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김재중의 생일을 맞이해 준비된 라이브 콘텐츠에는 김재중과 그를 응원하는 팬들이 함께 특별한 시간을 공유하고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들이 담길 예정이다. 팬들과 김재중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며 2021년 한 해의 시작을 의미 있게 출발하기 위한 시간이 마련된 만큼 스폐셜 라이브를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에게 소소한 기쁨이 될 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JYJ | 김재중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