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고파' 현주엽, 충격적인 먹취향 공개→신동엽X이규한 질색팔색
2021. 01.14(목) 16:55
배달고파
배달고파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달고파'에서 방송인 현주엽이 충격적인 먹취향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배달고파? 일단 시켜!'(이하 '배달고파')에서는 신동엽, 현주엽, 이규한이 첫 녹화 전 만남의 자리에 모여 배달 음식을 시켜먹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식에 일가견이 있는 세 사람이 첫 만남부터 배달 음식을 양껏 시켜 먹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특히 연예계에서 미식가로 정평이 난 신동엽과 요즘 예능 대세로 떠오르며 바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현주엽, 그리고 미식이라면 빠질 수 없는 이규한까지 연예계 대표 '맛잘알'들이 한 자리에 모여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현주엽은 유감없이 먹본능을 발휘하며 단 세 입만에 그릇을 깨끗이 비워내는가 하면 놀라운 스피드로 눈 깜짝할 새 싹쓸이 먹방을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는 "맛을 결정짓는 것 중에 하나가 양"이라는 확고한 음식 지론을 펼쳐 신동엽과 이규한을 질색팔색하게 만들었다고 해 관심이 모아진다. 오는 16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배달고파 | 신동엽 | 현주엽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