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14년만 가요계 컴백? "1집 준비 중"
2021. 01.15(금) 15:37
신정환
신정환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룰라 출신 가수 신정환이 가요계 컴백을 예고했다.

신정환은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한 누님이 길거리에서 나를 봤다더라"라는 글과 함께 #신정환장, #1집 준비 중, #토크_노래 등의 해시태그를 남겼다.

지난 1994년 그룹 룰라 1집 '루츠 오르 레게(Roots of Reggae)'로 데뷔한 신정환은 '100일째 만남', '비밀은 없어' 등의 곡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특히 그는 탁재훈과 '김미 김미', '오 해피', '오 가니', '키스', '오 마이 줄리아', '눈같은 그대' 등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누렸다.

하지만 2010년 8월 필리핀 원정 도박을 한 정황이 포착되면서 큰 파장이 일었다. 이 과정에서 신정환은 뎅기열에 걸려 응급실에 갔었다며, 팬카페에 해명글을 올리고 입원 중인 사진까지 공개했다. 그러나 이 모든 사실이 그의 자작극으로 밝혀지면서 모든 방송활동을 중단하게 됐다.

현재 신정환은 유튜브 채널 '신정환장'으로 활동하며,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신정환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신정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