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AzitX)' 정식 론칭
2021. 01.15(금) 17:13
CGV 아지트엑스
CGV 아지트엑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CGV가 콘솔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를 론칭한다.

CGV는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아지트엑스(AzitX)'를 16일에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지트엑스'는 파일럿 테스트를 위해 CGV일산 등 4개 극장에서 시범 운영했다. 프리 오픈한 5일간 대부분 회차가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더 많은 고객들이 '아지트엑스'를 즐길 수 있도록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34개 극장에서 정식 론칭하게 됐다.

'아지트엑스'는 CGV의 장점인 프리미엄 영사 인프라를 기반으로 콘솔 플레이를 보다 생동감 넘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관 서비스다. 대형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편안한 좌석을 갖춘 극장에서 프라이빗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아지트엑스'는 고객이 원하는 콘솔 게임기기 및 게임 콘텐츠, 액세서리 등을 직접 지참해 지인들과 맞춤형 프라이빗 게이밍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따라서, 콘솔 게임기기 및 타이틀을 사전에 준비해야 이용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예매 서비스에서 영화명 ‘아지트엑스(AzitX)를 클릭 후 원하는 영화관을 선택하고 예약을 진행하면 된다. 이용 가격은 4인 기준 2시간 이용시 18시 이전 편성 회차는 10만원, 18시 이후 회차는 15만원이며, 설치 및 준비 시간으로 30분이 별도로 제공된다. 인원은 최대 10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4인 초과 시 1인당 1만원씩 추가 결제가 필요하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이용 가능 인원은 변동될 수 있다.

또한, '아지트엑스' 정식 론칭을 기념해 1월 31일까지 1시간 무료 추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용 가능 극장 및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지트엑스'를 기획한 CGV 한승우 부장은 "코로나19로 해보고 싶었던 활동에 제약이 많은 탓에 자기만의 특별한 공간에서 특별한 문화생활을 즐기고자 하는 보상 심리로 아지트엑스가 큰 인기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며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소규모 엔터테인먼트 공간 서비스를 준비했으니 같은 취미를 가진 지인들과 함께 CGV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오감 체험 특별관 '4DX', 다면상영 특별관 'ScreenX', 3D 입체음향 특별관 'SOUNDX' 등 다양한 기술을 적용한 상영관으로 관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콘솔 플레이 대관 플랫폼 'AzitX'를 신규 론칭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CG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CGV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