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이천, 수도권 코다리찜 TOP5 위치 공개(생방송 투데이)
2021. 01.15(금) 19:22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생방송 투데이'가 수도권 코다리찜 맛집 5곳을 소개했다.

15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의 '빅데이터 랭킹 맛집' 코너에서는 수도권 코다리찜 TOP5 집의 위치가 공개됐다.

이날 제작진은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도권 인기 코다리찜 맛집 TOP5를 소개했다. 먼저 제작진이 소개한 곳은 경기도 성남의 한 코다리찜 집이다. 이 집의 특징은 1인분씩 제공돼 혼자서도 코다리찜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경기도 안산시의 4위 코다리찜 집은 시래기가 듬뿍 올려져 나와 시선을 끌었다.

3위 코다리찜 집은 경인도 용인시에 위치해 있다. 통으로 문어가 올라간다는 점이 매력 포인트. 코다리 회 냉면 역시 인기 메뉴 중 하나다. 이어 2위 맛집은 서울 강동구의 코다리찜 집이다. 이 집은 직원이 직접 먹기 편하게 손질해 주는 것은 물론, 낙지가 쫄깃한 식감을 더한다.

끝으로 경인도 이천시의 코다리찜 집이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이곳의 코다리찜은 불 향 가득한 갑오징어가 들어가 손님의 입맛을 저격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생방송 투데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생방송 투데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