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 최우식, ‘기생충’ 히어로의 위엄 [TV온에어]
2021. 01.16(토) 05:58
윤스테이 구례 촬영지 신청 촬영 배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윤여정 나이 나영석 PD 코로나19
윤스테이 구례 촬영지 신청 촬영 배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윤여정 나이 나영석 PD 코로나19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윤스테이’ 배우 최우식, 촬영지 구례 찾은 외국인 손님들에게 ‘기생충’을 홍보했다.

15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에서는 촬영지 장소 구례, 신청, 촬영, 출연진 윤여정, 배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등의 한옥 체험 리얼리티가 공개됐다.

이날 배우 최우식은 뛰어난 영어 실력을 과시하며 외국인 손님들과 대화를 나눴다. 봉준호 감독의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 수상작, 영화 ‘기생충’을 ‘윤스테이’ 촬영지 찾은 외국 손님들에게 막간 홍보했다.

최우식은 “K-POP이나 드라마, 영화에 관심을 가지고 있냐”라며 세계에 알려진 한국 콘텐츠들의 위용을 언급했다. 외국인 손님들 역시 K-문화, 한류 산업 등에 지대한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한국 콘텐츠 산업의 글로벌화를 짐작케 하는 대목이었다.

급기야 최우식은 “혹시 영화 ‘기생충’ 보셨냐”라고 물으면서 “제가 사실 ‘기생충’에 나온 그 배우다”라며 자신을 자랑스레 소개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이에 손님들은 그의 얼굴을 뒤늦게 알아보고 반가움을 표했다. 특히 한 손님은 “제가 사실 영화 ‘기생충’을 주제로 논문을 준비하고 있다. 영화 ‘하녀’ 원작 등에도 관심이 있다”라며 최우식에게 반가움을 드러냈다.

최우식, 조여정, 이선균, 송강호, 박소담, 장혜진 등이 주연으로 나선 영화 ‘기생충’은 봉준호 감독 작품으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각본상 등 4관왕을 차지하며 세계적 위용을 뽐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윤스테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기생충 | 윤스테이 | 최우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