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프스' 조승우X박신혜, 캐릭터 티저 영상 공개
2021. 01.19(화) 11:13
시지프스
시지프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시지프스' 배우 조승우와 박신혜의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시지프스'(극본 이제인·연출 진혁) 측은 19일 아직 끝나지 않은 과거에서 끝나버린 미래를 바꾸고자 하는 결연한 의지가 돋보이는 조승우, 박신혜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시지프스'는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혀내려는 천재공학자 한태술(조승우)과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 강서해(박신혜)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티저에는 세상을 구원하고자 하는 두 사람의 의지가 드러난다. 온갖 최첨단 기술에 둘러 쌓인 채 능숙하게 조작하고 있는 한태술은 천재공학자다. 그는 손에 들어온 모든 것을 순식간에 조립 및 분해 해버리다 못해 상공에서 추락하는 비행기까지 내버려두지 않을 정도다.

그런 한태술 앞에 용감무쌍한 전사 강서해가 나타났다. 끝나버린 미래에서 온 강서해는 위험에 빠진 그를 지켜내고, 세상을 구원해야만 한다. 그렇게 한태술과 강서해는 아직 끝나지 않은 과거에서 끝나버린 미래를 바꾸기 위해 시지프스의 여정을 시작한다.

제작진은 "한태술과 강서해의 굳건한 의지가 담긴 캐릭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들이 어떤 마음으로 세상을 구원하고자 하는지 살짝이 나마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첫 방송까지 이들의 여정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함께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오는 2월 17일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신혜 | 시지프스 | 조승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