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셀러브리티' 2차 티저, 공주 패러디 다음은?
2021. 01.19(화) 17:41
아이유 셀러브리티
아이유 셀러브리티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아이유가 오는 27일 컴백을 앞두고 새로운 느낌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해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셀러브리티(Celebrity)'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데 이어 19일 0시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무도 없는 방 안에서 홀로 외로이 앉아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밝은 표정에 화려했던 이전 티저와 달리 아이유는 헝클어진 머리에 번진 화장,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것 같은 표정으로 낯선 분위기를 연출해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앞서 공개한 첫 티저 이미지에서 1980년대 고전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동화 같은 비주얼과 분위기를 자아낸 아이유는 수많은 팬들의 참여로 가지각색 공주 시리즈 패러디들을 탄생시켰다. 180도 다른 두 번째 티저는 어떤 변신을 맞을 것인지 관심과 궁금증을 유발했다.

아이유의 이번 신곡은 정규 5집 발매를 앞두고 선공개 하는 곡이다. 아이유는 이번 신곡에 대해 듣는 이들에게 활력이 될 만한 밝고 경쾌한 팝 장르라고 예고해 새로운 아이유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EDA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EDAM엔터테인먼트 | 셀러브리티 | 아이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