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일 컴백' CIX 용희 개인 콘셉트 포토, 금발 스타일 '눈길'
2021. 01.20(수) 12:57
CIX 융희
CIX 융희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씨아이엑스(CIX) 멤버 용희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용희는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베이지 톤의 의상과 금발 헤어스타일이 용희의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로써 CIX는 멤버 전원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포스터를 연상케 하는 티저 속 멤버들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정글(Jungle)'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했던 CIX는 이번 컴백을 통해 사랑스러우면서도 댄디한 모습으로 변신할 계획이다. 매 컴백마다 팔색조 매력과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CIX의 컴백에 귀추가 주목된다.

CIX의 새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으로 이어진 '헬로(HELLO)'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안녕, 낯선 사람'을 통해 CIX가 보여줄 세계관과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CIX는 개인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와 개인 콘셉트 비디오, 앨범 프리뷰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뜨거운 컴백 분위기를 이어간다.

한편, CIX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안녕, 낯선 꿈'은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CIX | 융희 | 헬로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