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인 더 다크' MV 비하인드 공개, 비주얼 '눈길'
2021. 01.20(수) 14:48
정세운
정세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싱어송라이돌'로 통하는 가수 정세운이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정세운의 첫 번째 정규앨범 '24' 파트 2의 타이틀곡 '인 더 다크'(In the Dark)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정세운은 모든 장면이 야외에서 촬영된 '인 더 다크'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소년미를 벗고 몽환적이면서도 남성미를 덧입은 정세운은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눈 뗄 수 없는 매력을 드러냈다.

이전과는 다른 콘셉트 역시 시선을 집중시켰다. 정세운은 "이전 뮤직비디오들은 낮과 관련된 그림들이 많았는데 이번에는 거의 밤 장면이 엄청난 비중을 차지한다"면서 "이번 뮤직비디오는 기존에 내가 보여드렸던 것과는 색다른 결과물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어진 촬영에서 정세운은 장면에 대한 몰입과 집중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장난스러운 면모로 미소를 유발한다. 특히, 다양한 장소에서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는 정세운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감미로운 '인 더 다크'의 멜로디가 어우러져 이목을 사로잡았다.

정세운의 정규 1집 '24' 파트 2 타이틀곡 '인 더 다크'는 어둠의 끝에서 벗어나 빛나게 될 것이라는 희망을 노래했다. 희망이 보이지 않아도 포기하지 않고 달려가는 순간을 자신 있게 표현한 이 곡은 어쿠스틱 사운드와 그루비한 리듬이 모두의 감정을 건드리는 노랫말과 어우러져 공감과 위로를 선사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인 더 다크 | 정세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