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rrr Friends' 나영석 PD "송민호 위한 예능 만들 것"
2021. 01.21(목) 11:49
Brrrr Friends
Brrrr Friends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Brrrr Friends'에서 나영석 PD가 송민호 위한 예능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네이버 NOW 예능프로그램 'Brrrr Friends'에서는 나영석 PD가 게스트로 출연해 호스트 송민호, 피오와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했다.

이날 나영석 PD는 오프닝 멘트를 읽는 송민호와 피오에게 "한글 읽는 기계인 줄 알았다. 그마저도 틀렸다"며 투닥투닥 케미로 웃음을 안겼다.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나영석 PD의 네이버 인물 정보를 확인하는 코너가 진행됐다. 추가하고 싶은 정보가 있냐는 질문에 나영석 PD는 "경력란에 'Brrrr Friends' 게스트 1회 출연을 넣어달라"를 넣어달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나영석 PD는 송민호와 우승 상품을 걸고 헤드라인 맞히기 퀴즈를 벌였다. 두 사람은 '송민호 3개월 자유 이용권'과 '송민호를 주축으로 하는 예능프로그램 제작'을 걸었고, 결국 송민호가 승리했다.

마지막으로 출연 소감을 묻는 질문에 나영석 PD는 "송민호, 피오에게 친하다는 이유로 부탁을 할 때가 많은데, 그때마다 불편한 기색 없이 흔쾌히 도와줘서 너무 고마웠다"고 말해 훈훈한 분위기 속에 마무리됐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네이버 NOW 'Brrrr Friend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영석 PD | 송민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