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GFRIEND's MEMORIA - 요리쇼 편' 2회 공개 '치열한 요리 경연'
2021. 01.22(금) 12:35
여자친구
여자친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팬클럽 버디(BUDDY)를 위한 걸그룹 여자친구의 데뷔 6주년 기념 요리쇼 승자가 가려진다.

여자친구는 22일 밤 9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GFRIEND's MEMORIA - 요리쇼'의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여자친구는 버디와 함께 먹고 싶은 요리 만들기에 돌입한다. MC 예린의 매끄러운 진행과 함께 '최고의 셰프'가 되기 위한 다섯 멤버의 치열한 요리 경연이 펼쳐지고, 완성된 요리를 멤버 전원이 시식한 후 비밀투표로 승자를 선정한다.

타이트한 조리 시간에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기는 등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GFRIEND's MEMORIA -요리쇼 편'의 두 번째 에피소드는 이날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되고, 하루 뒤인 23일 밤 9시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GFRIEND's MEMORIA'는 추격전과 신년 파티, 요리쇼 등 다양한 형식의 예능에 도전하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통해 발랄하고 쾌활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쏘스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여자친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