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가짜사나이2' 극장판 '토이 솔져스' 단독 개봉
2021. 01.22(금) 15:08
가짜사나이2 토이솔져스
가짜사나이2 토이솔져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웹 예능으로 폭발적 인기를 모았던 '가짜사나이2'를 CGV에서 만날 수 있다.

27일 개봉하는 '토이 솔져스: 가짜사나이2 더 컴플리트'(이하 '토이 솔져스'’는 유튜브 웹예능 '가짜사나이2'의 극장판이다. CJ CGV의 자회사인 CJ 4DPLEX가 기획 단계부터 촬영, 편집까지 모두 참여한 CGV ICECON의 특화 콘텐츠다. '토이 솔져스'는 스크린X와 4DX, 4DX Screen 버전으로 제작돼 관객들이 극한의 훈련을 직접 받는 것 같은 느낌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3면 스크린을 통해서 볼 수 있는 '토이 솔져스' 스크린X 버전이 주목된다. 스크린X 전용 다큐멘터리로 스크린X 카메라, 드론 등 특수 장비들로 4박 5일 동안의 훈련 상황을 실시간으로 담았다. 3면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영상은 기습 기상 미션, 냉수온 견디기 훈련, 택티컬 트레킹 등을 생생하게 보여줘 실제 현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좌우 스크린을 통해서는 교관과 교육생들의 표정과 제스처 하나까지 고스란히 담아내 당시의 상황과 개개인의 성장담을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또한, 스크린X 버전에서는 스페셜 쿠키 영상을 통해 교관과 교육생들의 새로운 도전도 확인할 수 있다.

4DX 상영관에서는 직접 훈련을 받는 듯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선착순 달리기, 엎드려 뻗기, 뒤로 눕기, 버피 등의 훈련 장면에서 모션시트 효과를 통해 관객들은 스크린 속 교육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다. 강한 바람 효과는 무사트(MUSAT) 훈련소의 현장감을 리얼하게 느끼게 해주고, 추위와 싸우는 간접 체험도 하게 된다. 다양한 4DX 효과로 육체적인 고통을 넘어 정신적으로도 위태로운 교육생들의 마음까지 실감나게 느낄 수 있다.

스크린X와 4DX 각각의 장점을 모두 합친 4DX Screen 버전에서는 극한의 훈련 한가운데 있는 교육생이 직접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토이 솔져스'는 전국 CGV에서 2D(일반), 스크린X, 4DX, 4DX Screen 등 다양한 버전으로 볼 수 있다.

CGV ICECON 콘텐츠사업팀 박준규 팀장은 "유튜브 콘텐츠 '공포체험 라디오'를 비롯한 e-스포츠, 공연, 강연 등 극장에서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차원이 다른 생생함을 리얼하게 느낄 수 있는 CGV 특별관에서 '토이 솔져스'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CG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가짜사나이2 | 토이 솔져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