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예비신부 박현선, 시청자 사로잡은 셀럽 커플
2021. 01.23(토) 08:48
양준혁 나이 예비신부 박현선 결혼 연봉 재산 집 다이아반지 살림남2
양준혁 나이 예비신부 박현선 결혼 연봉 재산 집 다이아반지 살림남2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전 야구선수 양준혁, 예비신부 박현선 씨를 향한 세간의 관심이 뜨겁다.

현재 양준혁, 예비신부 박현선 씨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살림남2)에 출연하며 예비부부로서 남다른 금슬을 과시하고 있다.

양준혁, 예비신부 박현선 씨 나이 차 무려 19살이다. 19살 연하 박현선 씨는 나이 50대 양준혁 씨와 때론 부부 같은, 때론 남매 같은 ‘케미’를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그런 두 사람의 인연은 무려 10년이다. 양준혁은 예비신부 박현선 씨에게 무려 고백만 5번 했고, 4~5번 정도 차였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정성이 통한 것일까. 결국 두 사람은 운명처럼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양준혁, 예비신부 박현선 씨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오는 3월 14일로 결혼식을 연기한 상황이다. 박현선 씨 직업, 음악교사 지망생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 양준혁 예비신부, 박현선, 재산, 다이아반지, 집 등이 포털사이트 화제성을 견인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현선 | 양준혁 | 예비신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