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나귀귀' 현주엽TV, 헤이지니 코치에 환골탈태할까 [T-데이]
2021. 01.23(토) 18:13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초통령 헤이지니의 코치를 받은 현주엽TV는 얼마나 달라졌을까.

24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헤이지니와 만난 현주엽TV 3인방의 특훈 현장이 그려진다.

앞선 촬영에서 헤이지니는 자신의 스튜디오에서 녹화하는 현주엽 일행의 촬영 현장을 찾았다. 헤이지니는 '당나귀 귀'에서 동고동락한 특별한 인연으로 그동안 누구에게도 빌려주지 않았던 스튜디오를 흔쾌히 빌려줬던 것.

하지만 촬영을 지켜보던 헤이지니는 "이게 시작한 거예요?" "먹방 안 보셨죠?" "오프닝 빼고 쓸 게 없어요"라며 문제점 지적과 함께 팩트 폭행을 가했다. 이어 맛표현이 가장 큰 문제라며 직접 코치에 나섰다는데.

이와 관련 알록달록한 의상에 귀여운 머리띠까지 장착한 현주엽, 정호영, 박광재의 변신 현장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헤이지니의 한마디에 순한 양이 되어버린 현주엽의 낯선 모습에 오정연은 "유치원 선생님하고 수업하는 것 같아요"라며 놀라워했다.

레전드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의 특훈을 받은 현주엽TV가 얼마나 달라졌을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증폭시키고 있다. 헤이지니의 손길로 다시 태어난 현주엽TV의 세젤귀 환골탈태 현장은 이날 오후 5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