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10년 몸담은 sidusHQ 떠난다 "앞날 응원" [공식입장 전문]
2021. 01.26(화) 13:51
조보아
조보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조보아가 sidusHQ를 떠난다.

소속사 sidusHQ 측은 26일 "당사는 지난 10년 동안 함께 해온 배우 조보아 씨와의 오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라고 조보아와의 전속계약 만료 소식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데뷔의 순간부터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며 동행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소중한 인연으로 오랜 시간 함께 해준 조보아 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배우로서 더욱 빛날 앞날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라고 했다.

또한, "조보아 씨를 언제나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조보아는 지난 2012년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하며 얼굴을 알렸다. 최근에는 tvN 드라마 '구미호뎐'에 출연해 연기력을 인정받으면서 배우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이하 sidusHQ 입장 전문이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sidusHQ입니다.

조보아 씨 계약 만료 관련 공식 입장입니다.

당사는 지난 10년 동안 함께 해온 배우 조보아 씨와의 오랜 논의 끝에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데뷔의 순간부터 함께 고민하고 성장하며 동행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소중한 인연으로 오랜 시간 함께 해준 조보아 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배우로서 더욱 빛날 앞날도 한결같은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또한, 조보아 씨를 언제나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조보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