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 온' OST 앨범, 2월 3일 발매
2021. 01.27(수) 14:53
런 온 OST
런 온 OST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배우 임시완, 신세경 주연의 JTBC 수목드라마 '런 온'의 전체 트랙을 담은 OST 앨범이 발매된다.

'런 온' OST의 OST 앨범 예약 판매는 오늘(27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앨범은 오는 2월 3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같은 날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도 발매된다.

'런 온' OST는 루시, 러블리즈 케이, 몬스타엑스 주헌, 마마무 솔라, 백지영, 설호승, 이프(신용재, 김원주), 더보이즈, 김나영, 정효빈, 여자친구 유주, 체리비, 임시완까지 다채롭고 탄탄한 라인업 구성과 웰메이드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발매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앨범은 2CD와 포토북으로 구성되었으며, 첫 번째 CD에는 주인공들의 감정선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 OST 총 12트랙이, 두 번째 CD에는 극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준 BGM 총 13트랙이 수록됐다. 또한 포토북에는 드라마의 감동과 여운을 이어갈 배우들의 비하인드 컷들이 담겨 '런 온' 팬들에게 더욱 소장 가치가 높은 앨범이 될 것이다.

'런 온'은 다른 세계에서 살던 인물들이 '사랑'이라는 언어로 소통하며 스스로를 가뒀던 틀을 깨는 과정을 담아낸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2월 4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플렉스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런 온 | 플렉스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