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갈비짬뽕·딱새우짬뽕, 육림고개의 이색 맛집
2021. 01.27(수) 18:51
2TV 생생정보
2TV 생생정보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갈비짬뽕, 딱새우짬뽕 집을 소개했다.

27일 저녁 방송된 KBS2 시사·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청춘시대' 코너에서는 강원 춘천시의 한 중식당의 인기 비결이 공개됐다.

이날 두건 PD는 청춘 사장이 있다는 육림고개를 찾았다. 특히 이 집은 코로나19 전엔 줄을 서며 먹었던 식당이라고. 청춘 식당답게 유쾌한 간판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메뉴 역시 독특함이 가득하다. 대표 메뉴가 갈비짬뽕과 딱새우짬뽕이라고. 독특한 재료 조합에 기대가 모아지는 가운데, 맛을 본 손님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먼저 갈비짬뽕을 맛본 손님은 "갈비 뜯는 재미가 있고, 얼큰한 갈비탕 느낌도 든다"고 했고, 딱새우짬뽕을 선택한 손님은 "비린 향이 안 나고 담백했다"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두건 PD 역시 두 짬뽕을 맛보고는 감탄을 내뱉었다.

사장은 돼지기름과 파를 이용해 짬뽕의 풍미를 더하고 있었다. 필요한 만큼 그때그때 만들어 신선하고 비용도 절감하고 있다고. 이어 사장은 민물새우와 쌀뜨물을 사용해 육수를 제작,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있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2TV 생생정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