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건강식' 금산미학홍삼, K쇼핑 판매 시작
2021. 01.28(목) 10:5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금산미학홍삼이 오는 2월 3일 오후 7시 30분 KT의 T커머스인 K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K쇼핑에서 판매될 금산미학홍삼의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은 진세노사이드가 25.11mg가 함유된 고함량 제품으로 휴대가 쉽고, 물에 타서 차로도 마실 수 있어 효용성도 극대화하여 현재 금산미학홍삼 제품 라인업 중 아주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금산미학홍삼은 홈쇼핑 데뷔를 기념해 첫 방송 구입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방송 중 홍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김호중 변온머그컵 세트(2pcs)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50명을 추첨하여 김호중 친필 사인 CD를 제공할 예정이다.

금산미학홍삼은 수년 전부터 박사급 연구진을 중심으로 고함량 진세노사이드 추출 연구를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자체 기술인 ‘사포닌 전환공법-KS2014’을 개발하고 적용해 진세노사이드 Rg3 함량을 높였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최고의 품질력으로 선보인 금산미학홍삼 브랜드의 제품은 홍삼에서 건강 효과를 내는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를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인삼열매와 황칠나무, 영지버섯 등 12가지 전통원료를 배합해 수준 높은 풍미를 더했다.

또한 금산미학홍삼의 전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과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을 더해 6대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김호중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경연방송 출연 당시 금산미학홍삼을 직접 섭취하며 체력 유지 및 컨디션 조절 등에 많은 도움을 받으며 효능을 경험했고, 그 인연으로 브랜드 모델로도 발탁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금산미학홍삼 관계자는 "홈쇼핑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창구를 넓히고자 오랜 시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 개발은 물론 브랜드 모델인 김호중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