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이민정, '업글인간' 출연 확정…3월 첫방송 [공식]
2021. 02.03(수) 13:30
업글인간
업글인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방송인 신동엽, 배우 이민정 등이 '업글인간' 출연을 확정 지었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업글인간' 측은 3일 "신동엽, 이민정, 김종민, 딘딘, 승희가 5MC로 나선다"라고 밝혔다.

'업글인간'은 어제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내가 되기 위해 크고 작은 불편함에 직접 마주하고 도전해보는 불편 챌린지에 관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불편함을 향한 출연자들의 용기 있는 도전이 매회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막강한 출연진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다. 대체 불가한 국민 MC 신동엽과 팔색조 매력의 배우 이민정, 무한 긍정 에너지의 김종민, 각종 프로그램에서 예능감을 입증한 딘딘, 마지막으로 '인간 비타민' 오마이걸 승희의 조합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연출을 맡은 손창우 PD는 "출연자들은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자발적으로 불편함에 도전한다. 이들의 성장통을 함께 지켜봐 달라"라며 "시청자분들도 약해진 새해 다짐을 되새기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웃음과 공감 모두 잡을 수 있는 분들을 섭외했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신동엽 | 업글인간 | 이민정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