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배진영에게 최근에 생긴 취미는? [TD셀피인터뷰]

CIX 셀피인터뷰

2021. 02.04(목) 10:5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영상 임은지 기자] 그룹 씨아이엑스(CIX)가 ‘셀피인터뷰’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씨아이엑스(비엑스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최근 티브이데일리의 ‘셀피인터뷰’에 응했다.

‘셀피인터뷰’는 멤버들이 직접 만드는 영상으로 ‘가장 최근’에 먹은 음식, 들은 음악, 생긴 취미, 꾼 꿈, 받은 택배, 검색어, 생긴 별명, 꽂힌 유행어 등을 솔직하게 묻고 답하는 형태다.

씨아이엑스는 지난 2일 네 번째 미니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4th EP Album 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을 발매했다. ‘안녕, 낯선사람’, ‘안녕, 낯선공간’, ‘안녕, 낯선시간’ 등 씨아이엑스가 펼쳐온 ‘헬로’ 시리즈의 프리퀄이자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시네마(Cinema)’는 모든 사건이 벌어지기 이전의 아름다운 시절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은 노래다. 곡의 주제에 맞게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멜로디는 그간의 몽환적이고 강렬한 음악과는 달리 씨아이엑스의 또 다른 매력을 극명하게 보여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영상 임은지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임은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