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희 "이상형은 장민호ㆍ원픽은 임영웅ㆍ남편은 영탁" (뽕숭아학당)
2021. 02.04(목) 11:50
뽕숭아학당 김나희
뽕숭아학당 김나희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김나희가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김나희는 3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에 출연해 가수 영탁, 개그우먼 홍현희와 함께 CA 활동을 펼쳤다.

이날 김나희는 등장부터 남다른 비주얼과 화려한 의상으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등장하자마자 리듬감 있게 스텝을 밟고 "트롯계의 비타민이 되고 싶은 김나희"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그는 이상형은 장민호, 원픽은 임영웅, 남편감은 영탁으로 꼽은 뒤 영탁에게 "남편감으로 내가 마음속으로 품었던 사람"이라고 애교를 부렸다.

이어 김나희는 연습생 오디션 곡으로 '첫사랑'을 불렀다. 간드러진 목소리와 안정적인 가창력이 돋보였다. 뿐만 아니라 영탁 주문에 바로 '버스 안에서'를 부르며 섹시한 춤사위를 펼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또 김나희는 음역대 평가에서 높은 음역대와 성악 발성으로 놀라움을 줬다. 홍현희와 '희자매'를 결성한 김나희는 며칠 후 영탁이 프로듀서를 맡은 곡을 접했고, "한 번 들었는데 귀에 맴돈다. 너무 좋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나희가 영탁의 곡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벌써 기대가 모아진다.

김나희는 TV 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 인생 제2막을 연 이후 각종 방송 및 무대를 소화하며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TV조선 | 김나희 | 뽕숭아학당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