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필름' 이승기, 캠린이 이민호에 "초짜랑 일 못하겠다" 폭소
2021. 02.05(금) 11:45
이민호 필름
이민호 필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이민호 필름'에서 이승기가 '캠린이' 이민호를 향해 독설을 날렸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이민호 필름(leeminho flim)'에는 '이민호 X 이승기 LeeSeunggi X LeeMinho Last EP'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민호와 이승기가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승기는 운전 중인 이민호에게 "너의 운전 스타일을 봐야겠다. 나는 옆에 탄 사람이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운전을 선호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휴게소에 내려 간단한 간식을 먹은 뒤 캠핑장에 도착했다. 짐을 풀던 이승기는 "새해 첫 캠핑을 너랑 함께 할 줄은 몰랐다"라고 전했다. 그러자 이민호는 "텐트는 네가 쳐야 된다. 너는 특전사다"라고 이야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그는 "쉬러 오는 게 캠핑 아니냐. 텐트는 네가 치고 있는데, 내가 앞이 깜깜하다. 나는 불도 못 지핀다"라고 덧붙였다. 이를 들은 이승기는 "네가 캠핑을 정말 모른다. 뭐라도 굽고 있어라. 초짜랑 일 못하겠다"라며 '캠린이' 이민호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유튜브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민호 | 이승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