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활동재개, 웹툰 '바니와 오빠들' OST 참여
2021. 02.05(금) 15:36
임슬옹
임슬옹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임슬옹이 '바니와 오빠들' OST로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임슬옹이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OST에 참여했다"라며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는 오는 1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는 2018년 공기남의 EP 앨범 'Airman Morning Diaries EP.1'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한 곡으로 웹툰 속 주인공 '바니'를 좋아하지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임을 알고 짝사랑을 마치려는 '열'이의 심정이 담겨 있으며 임슬옹의 무덤덤하면서도 짙은 감성이 곡의 슬픔을 극대화했다.

지난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한 임슬옹은 데뷔와 동시에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죽어도 못 보내',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잘못했어' 등 2AM만의 감성이 묻어나는 곡들을 발표하며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임슬옹은 그간 '한 번 다녀왔습니다', '함부로 애틋하게', '호구의 사랑', '연애세포2', '썸남썸녀' 등의 OST 참여, 달콤한 보이스와 감성적인 보컬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젤리피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임슬옹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