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더 문' 캐스팅 확정…설경구·도경수와 호흡 [공식]
2021. 02.10(수) 09:14
김희애
김희애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김희애가 '더 문'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영화 '더 문' 측은 10일 "대한민국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설경구와 차세대 한국 영화계의 대들보로 주목받고 있는 도경수에 이어 김희애가 합류를 결정했다"라며 "최강 연기파 조합이 탄생했다"라고 밝혔다.

'더 문'은 시리즈로 쌍천만 신화를 만들어낸 김용화 감독의 신작으로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감동적인 이야기와 달 탐사를 소재로 한 우주 스펙터클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올해 최고 화제작이다.

'부부의 세계'로 신드롬급 인기를 견인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김희애는 뛰어난 연기력과 작품을 고르는 심미안으로 데뷔 이후 최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자타공인 최고의 배우다.

탁월한 연기 내공으로 매 작품마다 인생작을 경신해온 김희애가 설경구, 도경수와 함께 우주로 향한다. 김희애가 연기할 문영은 NASA 우주정거장의 총괄 디렉터다.

우주에 홀로 남겨진 이를 구하려는 남자 설경구와 예상치 못한 사고로 우주에 고립되어 버린 남자 도경수 그리고 사건의 중요한 키를 쥔 NASA 총괄 디렉터 김희애, 끝도 없이 먼 우주의 거리를 넘어 세 배우가 만들어낼 압도적인 연기 시너지와 김용화 감독이 선보일 새로운 이야기 그리고 경이로운 우주의 비주얼에 세간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더 문'은 오는 상반기 촬영에 돌입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YG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희애 | 더 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