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엑스칼리버' MV 티저, 화산 폭발 등 역대급 스케일 '눈길'
2021. 02.10(수) 12:44
킹덤
킹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7인조 보이그룹 킹덤(KINGDOM)이 역대급 스케일의 티저 영상으로 가요계 반향을 일으킬 것을 예고했다.

킹덤(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 자한, 치우)은 지난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첫 미니앨범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1. 아서'(History Of Kingdom : PartⅠ. Arthur)의 타이틀곡 '엑스칼리버'(EXCALIBU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블록버스터 영화 오프닝을 연상하게 하는 킹덤의 공식 로고가 등장하면서 시작한다. 이어 화산이 폭발함과 동시에 새로운 세계가 펼쳐질 것을 예고했고, 엑스칼리버를 든 아서를 시작으로 킹덤 멤버들이 비장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신화 속 존재하는 왕의 환생을 알렸다.

특히 게임과 영화를 동시에 떠오르게 하는 화려한 영상미와 스케일은 각각 다른 능력을 갖추고 있는 7명의 왕이 하나로 모여 하나의 왕국이자 세계를 이루는 킹덤의 첫 시작을 돋보이게 했다. 탄탄한 서사로 이뤄진 차별화된 세계관을 보여줄 킹덤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킹덤은 오는 18일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대서사시의 첫 포문을 알리는 이번 앨범은 아서의 이야기로부터 시작된다.

타이틀곡은 '엑스칼리버'로 퓨처베이스 기반의 강렬한 신스사운드와 그루브한 리듬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댄스 곡이다. 거친 세상에서 왕관의 무게를 견뎌야 하는, 선택받은 자들인 킹덤의 강렬한 외침과 함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GF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엑스칼리버 | 킹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