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시즌2’ 이지아 귀환? 박은석 러브라인 가능할까
2021. 02.10(수) 17:59
펜트하우스 재방송 몇부작 민설아 범인 시즌2 펜트하우스2 펜트하우스1 인물관계도 시청률 17회 유진 김소연 이지아 엄기준 신은경 윤종훈 김현수
펜트하우스 재방송 몇부작 민설아 범인 시즌2 펜트하우스2 펜트하우스1 인물관계도 시청률 17회 유진 김소연 이지아 엄기준 신은경 윤종훈 김현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펜트하우스2)가 첫 방송 출격을 앞두고 있다.

10일 네이버TV '펜트하우스2' 공식 채널에는 '[펜트하우스] 이지아X박은석 '코멘터리'가 이렇게 설렌다구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며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를 잇는 '펜트하우스 시즌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이날 영상 속 이지아, 박은석 조합이 눈길을 모았다. 시청자들은 심수련(이지아), 로건리(박은석) 커플의 부활을 기대하고 있다.

이에 대해 박은석은 "모든 관계가 원한다고 되는 게 아니니까. 도덕적인 부분도 있고, 금지된 사랑 느낌도 있고"라고 운을 뗐다. 두 사람은 처음엔 그런 느낌이 나지않도록 조심스레 찍기도 했다고. 하지만 결국 두 사람의 러브라인은 시청자들 사이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이지아 역시 "감정 상 어쩔 수 없이 수련이가 큰 아픔을 겪을 때 로건이 지켜보는 장면들이 있다. 수련이를 지켜주고 도와주는 장면이 많아서 그런 것 같다"라고 풀이하기도 했다.

'펜트하우스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으로,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 이야기를 담는다. 이지아, 유진, 엄기준, 박은석, 신은경, 김소연, 봉태규, 윤종훈 등 주요 배우들이 출연 예정이다. 오는 19일 밤 10시 첫방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은석 | 이지아 | 펜트하우스 시즌2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