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데뷔 2주년 "앞으로도 새롭고 멋진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할 것"
2021. 02.12(금) 09:27
있지
있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ITZY(있지)가 데뷔 2주년을 맞이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ITZY는 데뷔 2주년을 맞이해 12일 "많은 사랑 덕분에 2주년이 참 빠르게 온 것 같다. 2년이라는 짧고도 알찬 시간 동안 우리 MIDZY(팬덤명: 믿지)와 많은 분들께서 큰 관심과 사랑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고 "항상 지지해 주고 응원해 준 팬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주고 싶다. 팬들이 우리를 행복하게 해 준 만큼 우리도 팬들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말로 다 표현이 안될 만큼 고마움뿐이다. 올해도 더 앞으로도 새롭고 멋진 매력을 보여드리는 ITZY가 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대명절 설과 데뷔 2주년을 기념해 이날 저녁 8시 네이버 NOW.(나우)에서 진행하는 단독 라이브 쇼 '빈틈있지'로 팬들과 만난다. ITZY는 시청자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나누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구성된 그룹 ITZY는 2019년 2월 12일 싱글 앨범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의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데뷔, 가요계 혜성처럼 등장해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시작을 알렸다. 데뷔곡 '달라달라'로 K팝 걸그룹 중 지상파 음악 방송 최단기간 1위 기록을 수립한 데 이어 활동 종료 후에도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며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 방송 총 9관왕을 달성하는 등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성과를 쌓아올렸다.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57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돌파하며 '괴물 신인'의 면모를 톡톡히 증명했다.

최근 유튜브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한 Z세대)를 사로잡고 있다. ITZY는 '달라달라'부터 '워너비(WANNABE)', '아이씨(ICY)', '낫 샤이(Not Shy)'까지 활동곡 전부를 억대 조회 수 반열에 올려놓았고, 글로벌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다채로운 콘텐츠에 출연하고 있다. 특히 다섯 멤버만의 힘찬 에너지를 담은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K팝 무대 장인'으로 각광받는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있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