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 부른 '미스 몬테크리스토' 엔딩 삽입곡, 18일 정식 발매
2021. 02.17(수) 13:31
홍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홍자 미스 몬테크리스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홍자가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첫 OST를 가창한다.

OST 제작사 스노우엔터테인먼트는 "1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첫 번째 파트 '되돌려줄거야'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홍자가 참여해 특유의 깊은 매력으로 많은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17일 오후 밝혔다.

홍자가 참여한 '되돌려줄거야'는 강렬하고 중독적인 멜로디 위 홍자의 호소력 짙은 감성이 더해진 곡이다. '너희들에게 되돌려줄 거야'라는 직설적인 메시지를 담은 가사는 극의 주인공 은조(이소연)가 어떠한 방식으로 복수를 하며 설움을 되돌려줄지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이 곡은 극중 타이틀 영상과 엔딩 장면에 삽입되며 정식 발매 전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이 쇄도했던 곡이다. 홍자는 완성도 있는 음악을 위해 여러 번 재녹음을 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 앨범은 홍자가 새로운 소속사 미스틱 스토리와 전속 계약을 맺은 후 처음으로 내놓는 OST 곡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긴 후 처절하고 황홀한 복수로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이소연, 최여진, 경성환, 이상보 등이 출연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스 몬테크리스토 | 홍자
싸이월드공감